연락 방법 ProSwimwear

제품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주문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다양한 방법으로 저희에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문의를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무료로 문의하세요. 라이브 채팅은 영업 시간(오전 8시~오후 00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웹 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파란색 도움말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연락처

영국 : 01278 550640

국제 노동자 동맹: +44 1278 550640

저희 전화 상담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입니다(공휴일 제외). 
때로는 바쁜 기간으로 인해 고객님의 전화에 원하는 만큼 빨리 답변드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극단적인 상황이거나 업무시간 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최대한 빨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보호] 귀하의 메시지를 받으면, 메시지가 전달되었음을 확인하는 자동 회신과 개인 할당 ID 번호를 받게 됩니다.

우리는 24시간 이내에 모든 이메일에 답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온라인 문의 양식

"문의하기"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페이지의 양식저희 고객 서비스팀이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고객 서비스' 또는 '반품팀' 중 문의하신 부서를 선택해 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문의하신 내용이 해당 부서로 전달되어 최대한 빨리 처리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자세한 내용과 이전에 받으신 주문 번호 또는 티켓 번호를 코멘트 상자에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친절한 직원이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하여 귀하의 문의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우편 주소

ProSwimwear 주식회사, 플럼 레인 1호, 던웨어, 브리지워터, 서머싯, TA6 5HL, 영국.

(맨 위로)


영국 배송 옵션

표준 배달 - 발송일로부터 3~5 영업일 이내에 도착 예정 - £3.99.

신속한 배송 - 발송일로부터 1~3 영업일 이내에 도착 예정 - £4.99.

다음 영업일 - £5.99 목요일 오후 2시 이후에 주문한 상품은 금요일에 발송되며, 월요일 아침까지 배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날 토요일 DPD - £11.99 금요일 오후 3시 이후에 주문한 상품은 월요일에 발송되며, 화요일에 배달됩니다.

**다음 날 서비스 보장된 서비스는 아닙니다. 북아일랜드 배송은 일반적으로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맨 위로)


유럽 ​​및 국제 배송 옵션

예상 배송 시간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예상일. 배송 비용은 주문 시 표시된 상품의 무게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맨 위로)


주문을 추적 할 수 있습니까?

당사의 모든 배송 서비스에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추적 정보가 함께 제공됩니다. 

주문이 발송되면 고객에게 추적 번호가 담긴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맨 위로)


배달 시 서명을 해야 하나요?

영국 고객은 소포에 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요청 시 익일 서명 서비스(SD1)를 이용할 수 있으나 비용이 추가됩니다. 

DPD 서비스를 선택하는 많은 해외 ​​고객은 서명이 필요하지만, 이는 보장되는 것은 아니며 선택한 국가에 소포를 배달하는 현지 택배 회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대체 배송 주소를 사용할 수 있나요?

등록된 청구지 주소가 아닌 다른 주소로 배송을 원하시면, 결제 시 해당 상자를 체크하고 주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PayPal 사용자 및 해외 고객의 경우, 등록된 청구지 주소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제한은 은행 업계에서 시행하는 온라인 사기 방지 조치이며, 당사가 통제할 수 없습니다.

(맨 위로)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립니까?

일반 배송은 발송 후 약 2~3일이 소요되며, 신속 배송은 발송 후 약 1~2일이 소요됩니다. UK Next Day 배송은 발송 후 1일 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배송됩니다. UK Next Day Saturday 배송은 발송 후 1일 후 토요일에 배송됩니다.

목적지 국가에 따라 다르지만, 유럽 주문은 일반적으로 발송 후 2~5영업일 이내에 배송되고, 유럽 외 지역 주문은 일반적으로 3~10영업일이 소요됩니다. 배달 정보

위에 표시된 시간은 대략적인 배송 시간이며 해당 국가의 세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지연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맨 위로)


제 나라에서 관세를 내야 합니까?

고객은 배송지 국가의 당국이 정한 바에 따라 해당 세금을 모두 관련 당국에 직접 납부할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주문 취소 또는 제품 반품 시에는 본 약관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세금을 환급받을 책임이 있습니다).

EU 국가의 경우, Spring 배송 택배를 통해 주문이 배송되며 관세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영국과 EU 외의 모든 국가는 관세를 부과받습니다. 

(맨 위로)


주문한 상품은 얼마나 빨리 배송되나요?

주문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30시 14.00분부터 오후 14시까지 저희 창고에서 발송됩니다. 오후 00시 이후에 접수된 모든 주문은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공휴일이나 은행 휴무일에 접수된 주문은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모든 주문은 24시간 이내에 발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성수기에는 무료 배송보다 선불 배송이 먼저 처리되고 발송됩니다. 익일 배송 서비스를 우선으로 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상품 재고가 없는 경우 48시간 이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맨 위로)

제품 공급

제품 출시일은 공급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한 추정치이며, 변경될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특정 날짜까지 수트를 원하시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여 원하시는 날짜에 수트를 공급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맨 위로)


모든 품목을 전 세계로 배송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품목은 전 세계로 배송되지만, 정확한 배송지에 따라 일부 품목은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 제품에는 배송 제한이 있습니다: 에너지 드링크, 식품, 젤, 액체, 에어로졸

(맨 위로)


상품이 분실되었거나 배송물이 손상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손상된 상태로 도착했거나 분실된 경우 즉시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 문의하십시오. [이메일 보호] 

또는 01278 550640으로 전화하시거나 영국 외 지역에서는 +44 1278 550640으로 전화해주세요.

상품이 손상된 경우, 반품된 상품이나 이메일로 사진을 보내주시면 손상 증거를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 서비스팀에서 최선의 조치를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손상 정도를 확인한 후,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맨 위로)


제 주문이 발송되었지만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누구에게 연락해야 합니까?

Royal Mail 24시간 추적

발송 후 6일 이내에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간 내에 배송 시도가 없을 경우, 배송 관련 자세한 내용은 Royal Mail 배송팀에 문의해 주세요. Royal Mail 핫라인: 08457 740740

유럽 ​​및 국제 배송

선택한 서비스에 따라 주문이 배송되면 추적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배송 알림이 접수된 후 운송업체 웹사이트에 추적 정보가 업데이트되기까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맨 위로)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보호] 

혹은 01278 550640으로 전화하시거나, 영국 외 지역에서는 +44 1278 550640으로 전화해주세요.

ProSwimwear 분실된 물품에 대한 보험금 청구를 처리하고, 물품 미수령 확인을 위해 해당 지역 우체국에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반품 절차

반품 및 교환 정책과 품목 반품 방법에 대한 지침에 대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반품 팀에 문의하려면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메일 보호]

 

 


법적 권리

At ProSwimwear 저희는 고객님께서 저희와 함께 쇼핑하실 때마다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고객님께서 반품을 원하실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의 30일 반품 보증 제도를 통해, 어떤 이유로든 구매하신 상품에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원래 상태 그대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에 대한 자세한 약관은 이 섹션과 전체 약관 섹션(/terms)을 참조하세요.

유럽연합의 법률에 따라, 고객은 품목이 배달된 날짜의 다음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품목 구매를 철회할 권리가 있습니다.

30영업일 이내에 구매를 취소하시려면 반품 절차에 따라 상품을 반품해 주세요. 반품 사유는 "더 이상 원하지 않아요"로 기재해 주세요. 해당 상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상품 수령일로부터 XNUMX일 이내에 저희에게 보내주세요.

귀하의 보호를 위해 기록 배달 서비스나 우편 증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사에서 실수로 품목을 배송한 경우나 품목에 손상 또는 결함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품목을 당사로 반품하는 데 드는 비용은 귀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로 인해 반품된 상품이 도착하는 즉시 해당 상품의 구매 가격 중 해당 부분을 환불해 드립니다. 선택하신 추가 배송료는 환불해 드릴 수 없습니다. 7영업일 이내에 구매를 취소할 수 있는 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역산업부 웹사이트(http://www.dti.gov.uk/consumers/buying-selling/distance-selling/index.htm)를 참조하십시오.

반품이 불가능한 품목은 무엇인가요?

건강 및 안전상의 이유로 귀마개나 코마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다음 품목은 반품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수영장/염소 처리된 물에서 착용하거나 사용하는 수영복, 고글 및 수영 액세서리 

- 원래 포장/태그가 부착되지 않은 품목

- 개봉된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 등

- 12개월 전에 구매한 품목

(맨 위로)


  • 주문 시 어떤 통화로 결제해야 하나요?

    통화 지불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맨 위로)


    주문에 대한 결제는 언제 하나요?

    주문 시 결제는 즉시 이루어집니다. 선택한 품목이 재고 주문 상태인 경우, 결제 방법으로 전화 주문을 선택한 후, 해당 품목이 재고에 들어오면 전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는 것으로 표시된 품목에 대해 즉시 결제가 이루어지는 경우, 당사는 해당 품목이 재고가 있다고 믿지만 가끔 시스템에 입력된 수치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당사는 주문 접수 후 24~48시간 이내에 귀하에게 연락하여 알려드리고, 귀하의 선택에 따라 해당 품목을 재주문 상태로 만들거나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맨 위로)

© 2025 ProSwimwear Ltd. All Rights Reserved.